Monday 12 February 2018

Instaforex kontes 데모


Instaforex kontes 데모
- 박스 "All"은 모든 보너스를 저장합니다.
InstaForex | "Rally FX-1" 데모 경연 대회.
IFX Yvonne.
계정이 차단되지 않았습니다. 컨테스트 협약의 포인트 5에 따라 상품이 취소되었습니다.
5. 주최자는 상금과 관련된 사기 행위의 직접적 또는 간접적 증거에 따라 이미 주어진 상을 무효로 선언하고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IFX Yvonne.
마지막 경연 대회의 승자가 아니기 때문에 대회 날짜를 지정해야합니다.
IFX Yvonne.
저희 서비스 사용에 문제가 있으시면 거래 계좌 번호를 제공해주십시오. 우리는 수천 명의 고객이 우리의 서비스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증거없이 회사에 대한 명예 훼손에 대한 언급을 그만 두시기 바랍니다.
insta는 매우 사기꾼입니다.
나는 22aug 대회에서 1 위 였지만 오늘은 discualify가되었다.
별명은 mamalioni입니다.
내 계정은 1348704입니다.
insta forex는 내 계정을 사용하지 않는 forex 복용량을 인출 할 때까지 큰 scamer입니다.
거래 계좌 번호 (로그인) : 1348704
투자자 암호 : pgbaatW.
서버 : 188.138.40.121:443 (InstaForex-HongKong)
나는 partnet과 채팅한다.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안녕, 내 acc입니다.
거래 계좌 번호 (로그인) : 1348704
Trader password : 34bad.
전화 비밀번호 (키워드) : b66634.
왜 내 발란 트를 철수하니?
내 발란 트는 -79에요?
Anti-Fraud 부서에서 계정을 차단했습니다. 세부 정보는 귀하의 ID 스캔을 [보호]로 보내주십시오. 귀하의 계정 번호와 전화 비밀번호를 제공하십시오.
나는 너를 위해 나에게 보낸다.
나의 acc는 verifai를 complate했다.
다른 이드를 보내나요?
당신은 같은 아이디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내가 그랬다면? 내 돈 줄래?
나는 iranian id (번역하지 않음)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너를 보낼 수 있니?
같은 역사!
간접적 인 또는 직접적인 증거!
Instaforex는 직접 사기입니다.
IFX Yvonne.
경연 대회 규칙에 따르면 :
5. 주최자는 상금과 관련된 사기 행위의 직접적 또는 간접적 증거에 따라 이미 주어진 상을 무효로 선언하고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ehssan rezapoor.
insta는 큰 사기 중개인입니다.
내 계정이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거래 계좌 번호 (로그인) : 7403944
상인 비밀번호 : rezapoor10.
서버 : 111.235.136.17:443 (InstaForex-Singapore)
나는 insta forex 민주당 경연 대회 500 $에서 이긴다. 내 계정은 거래 계좌 번호 (로그인) : 7403944입니다.
투자자 암호 : YjTX9Ts.
나는 이익 300 달러를 얻는다. 내가 300 달러를 인출 할 때까지. insta forex 복용량이 내 계정을 사용 중지합니다.
instaforex는 매우 큰 사기 중개인입니다. 모든 대회는 치타입니다.
Youri & amp; IFX Yvonne은 고갈되었습니다. 코멘트가 닫힙니다.
IFX Yvonne.
우리는 귀하의 계정이 왜 비활성화되었지만 결코 귀를 기울이지 않은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대신 명예 훼손적인 의견을 말함으로써 다른 고객들을 혼동하려합니다.
- 진실이 아니야. 우리는 2008 년부터 고객에게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 푼도 투자하지 않고 보너스를 얻지 못한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위반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금을 인출하는데 문제가 없었다.
너는 아직도 내가 바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1,500,000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런 헛소리를 읽은 적이 없다.
세계 100,000 명의 상인도 없습니다!
중개인을 변호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당신이 사기꾼이라는 것을 압니다.
진짜 상인은 InstaForex가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XM IronFX FxPro에갑니다.
규제 브로커 있음!
당신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우리 수사는 당신이 실제로 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략에 금지 된 기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증거가있는 경우, 부정 기선 소속 부서에 연락하여 결정을 재고 할 수 있습니다.
너 아직도 그 헛소리 야.
$ 161는 1 거래를 나타냅니다. 짧은 금.
따라서 부정 행위는 없습니다.
내 기록을 게시 하시겠습니까?
나는 당신 부서에 여러 번 설명했습니다.
나는 어떤 응답도받지 못했다.
이 포럼에서 나를 대답하는 당신 만이 있습니다.
나는 공개적으로 내 요청을 전달하고 공개적으로 대답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 돈이 당신 것이 아닌데 어떻게 회사를 사기는 했나요?
당신이 무언가를주고 그것을 가져갈 때. 사기입니다!
InstaForex 날 속였 어!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Antifraud Department가 당신에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결코 당신의 부에서 어떠한 대답도 얻지 못했습니다!
내 체온이란?
IFX Yvonne.
& gt; & nbsp; 나는 입금하지 않고 돈을 버는 소수의 고객 중 한 명입니다.
지금까지 나와 함께 아무 것도 안 탔어.
이런 이유로 당신은 나의 이익을 취소하고 나의 계정을 막았다.
- 진실이 아니야. 우리는 2008 년부터 고객에게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 푼도 투자하지 않고 보너스를 얻지 못한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위반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금을 인출하는데 문제가 없었다.
& gt; 나는 부정직 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 수사는 당신이 실제로 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략에 금지 된 기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증거가있는 경우, 부정 기선 소속 부서에 연락하여 결정을 재고 할 수 있습니다.
& gt; & gt; 당신은 나를 200 달러 보너스 + 161 달러의 이익을 남겼습니다!
- 그 돈이 당신 것이 아닌데 어떻게 회사에 사기를 당할 수 있겠습니까?
& gt; & gt; 나는 공개적으로 말하기 전에 수천을 보냈습니다!
나는 어떤 응답도받지 못했다.
- 사실이 아니야. Antifraud Department가 당신에게 대답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익을 남긴 유일한 회사의 상인이라고 생각한다면 오해했습니다. 우리는 1,500,000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돈을 벌고 그들의 이익을 매일 철회합니다.
나는 오해하지 않는다.
나는 예금없이 돈을 버는 몇몇 고객 중 한 명입니다.
지금까지 나와 함께 아무 것도 안 탔어.
이런 이유로 당신은 나의 이익을 취소하고 나의 계정을 막았다.
그러나 우리는 그에게 주어진 선물을 오용 한 사람을 허용하지 않으며 주어진 보너스를 계속 사용하고 부정직 한 방식으로 벌어 들인 돈을 인출하는 부정직 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부정직 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았다.
나는 2 개의 거래 (짧은 금)를 만들었다.
$ 100 + $ 161 위닝.
내 계정은 8265050입니다.
나는 첫 번째 장점을 받았지만 두 번째 장점은받지 못했다.
내 역사를 게시하고 전 세계 모든 상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나는 다른 브로커들과 같은 거래를했다. XM 및 DF 시장.
그들은 나를 지불했다. 그들은 정직하기 때문에.
당신은 우리 회사가 당신을 속였다고 주장 할 권리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선, 당신은 자신의 자금 한 푼을 예금하지 않았고 둘째, 당신은 그 규정에 동의했습니다. 당신이 솔직하게 그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처음에 규칙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내 계정을 차단했기 때문에 돈이 없습니다.
당신은 저에게 200 달러 보너스 + 161 달러 이익을 scammed했습니다!
200 $ 보너스 (1 백만 옵션 경연 대회 06.09.2014 to 14.06.2014)
나는 돈을 예금 할 필요가 없다. 경쟁 업체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상금은 인출 할 수 없으며 금액 제한없이 금액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그걸 가졌어 . 네가 가져 갔어! (아무런 이유없이)
우리는 지금 당장 당신이해야 할 일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더러운 의견을 게시하고 우리가 당신에게 돈을 줄 것이라고 믿어서 우리를 협박하려고합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모든 것을 게시하는 것을 중단 할 것입니다. 그러나 슬픈 진실은 결코 우리가 어떤 흑인의 일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161에 대한 협박.
나는 마스터 싱어가 아니에요, 당신은 노래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돈을 위해가 아니라 원리를 위해 분명히 설명했다!
나는 당신이 나와 같이했던 것처럼 사기에 고통 스럽거나 누군가를 강요하지 않는다!
내 돈을 공공연히 그리고 정직하게 요구합니다!
나는 대중 앞에서 수천 번을 보냈다.
나는 어떤 응답도받지 못했다.
우리는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사용하는 금지 된 기술을 설명 할 의도가 없으며, 사람들이 돈을 가져 가서 돈을 빼앗을 수있는 혼잡 한 장소의 잔디밭에 돈을 금고에 두는 것과 동일합니다.
부정 행위는 없습니다.
내 거래 내역 (모든 역사를 지켰 음)을 게시하고이 포럼에 링크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모두는 당신의 중개인이 무엇이든을 볼 것이다!
기술이 없으므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유일한 기술은 당신이 사기꾼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고객이 돈을 입금하고 잃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증권 거래소에 주문을하지 마십시오.
좋아하는 문장 : Best Regards!
다른 상인 :이 공개 토론 및 코멘트를 검사하십시오 : forum. instaforex /
InstaForex 많은 사람들을 속였습니다!
IFX Yvonne.
당신은 당신이 이익을 남긴 유일한 회사의 상인이라고 생각한다면 오해했습니다. 우리는 1,500,000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돈을 벌고 그들의 이익을 매일 철회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에게 주어진 선물을 오용 한 사람을 허용하지 않으며 주어진 보너스를 계속 사용하고 부정직 한 방식으로 벌어 들인 돈을 인출하는 부정직 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당신은 우리 회사가 당신을 속였다고 주장 할 권리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선, 당신은 자신의 자금 한 푼을 예금하지 않았고 둘째, 당신은 그 규정에 동의했습니다. 당신이 솔직하게 그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처음에 규칙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우리는 지금 당장 당신이해야 할 일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더러운 의견을 게시하고 우리가 당신에게 돈을 줄 것이라고 믿어서 우리를 협박하려고합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모든 것을 게시하는 것을 중단 할 것입니다. 그러나 슬픈 진실은 결코 우리가 어떤 흑인의 일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사용하는 금지 된 기술을 설명 할 의도가 없으며, 사람들이 돈을 가져 가서 돈을 빼앗을 수있는 혼잡 한 장소의 잔디밭에 돈을 금고에 두는 것과 동일합니다.
그래도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Antifraud Department에 연락하십시오.
친애하는 상인, 의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발 :
- 묘사력이 있어야합니다 ( "좋은 중개인", "나쁜 보너스"등과 같이 "왜?"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 일반 문장은 피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7 | BestForexBonus | 판권 소유.
Forex 보너스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게시되며 Forex 거래에 투자하기위한 초대 또는 격려로 취급되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는 비 전문 투자자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힐 위험이 높습니다.

2013 년에 Instaforex forex 데모 경연 대회.
이 forex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
Instaforex 트레이딩 콘테스트 & # 8211; 외환 경쟁 :
너는 자유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하는지, 너는 아이디어가 있니? 당신이 돈을 쓰지 않는다면, InstaForex는 정말로 당신을 보살펴줍니다. 거래 계좌에 많은 경연 대회를 마련했습니다. 컨테스트에 참가하여 거래 계정으로 보너스를 받으십시오. 상인이나 실제 상인을 데모한다면 다른 외환 경품 행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냥을 좋아한다면, InstaForex는 당신을위한 사냥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둘러서 InstaForex Sniper & # 8221;의 향후 단계에 등록하십시오. 마지막 사냥꾼 인 Vladan Milikic (마지막 단계에서 우승자)과 같은 보장 된 캐치를 즐기십시오.
InstaForex는 캠페인 (Chancy Deposit & # 8221;)에 따라 매주 복권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3000 달러와 함께 트레이딩 계좌를 업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운이 좋다면 데니스 폴민 (Denis Fomin)이 마지막 무승부에서 얻은 $ 1,000을 얻을 것입니다.
좋은 사냥꾼이되고 싶다면 InstaForex가 주관 한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InstaForex 1 백만 옵션.
InstaForex는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 # 8220; 백만 옵션 # & # 8221; 이 옵션에도 포함됩니다. 너는 너 자신을 등록해서 경연으로 뛰어 오르고 $ 100- $ 500을 이긴다. 축하해주세요. 러시아 출신의 파벨 칼라 쉬니 코프 (Pavel Kalashnikov)는이 상을 수상한 행운이 있습니다.
이 집회는 2012 년 5 월 25 일에 시작됩니다. Don은 전혀보고 싶지 않습니다. Denis Dumaryonok이 이전의 모든 승자와 함께 한 것처럼 승자의 데이에 자리를 차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실생활에 취업하지 못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삶에서 돈을 벌 수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장비와 문서를 다루는 방법을 익히고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람들을 사교시키고 다양한 감정을 경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물론,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유형의 삶을 살고 싶은지, 어떤 유형의 일을하고 싶은지 생각하십시오.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너는 너를 위해 제일 것을 선택해야한다. 예를 들어, InstaForex를 통해 집에 머물면서 Forex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브로커 인 InstaForex의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항상 성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nstaForex의 위대한 인종.
InstaForex는 고객에게 경주의 첫 단계가 끝났으며 Irina Ovchinnikova가 행운의 우승자라는 사실을 알리게되어 기쁩니다. 2 단계는 2012 년 6 월 25 일부터 6 월 28 일까지 GMT + 3에서 개최됩니다. 2012 년 6 월 25 일 (GMT + 3)까지이 단계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서둘러, InstaForex & # 8217; 야심 찬 프로젝트.
InstaForex의 1 백만 옵션.
이 콘테스트는 시작된 이래 수천 명의 상인을 끌어 들였습니다. 많은 이유가 있지만 한 가지가 더 분명합니다. 이 대회는 아직 어떤 상인에게도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2012 년 6 월 11 일부터 시작하여 2012 년 6 월 16 일 GMT + 3에 종료 될 다음 단계에 참여하십시오. 이 대회에 대한 좋은 점은 대회 시작 1 시간 전에 등록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상은 러시아에서 알렉산더에게 갔다.
InstaForex 리얼 스 캘링.
이 콘테스트 수상자 풀은 한 달에 6,000 달러, 1 년에 72,000 달러입니다. 상금 풀의 일부가 지난 주 우승자 인 예브게니 슬래스트 노프 (Yevgeniy Slastunov)에게 갔다. 서둘러! 이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더 운 좋은 사람이 되십시오.
InstaForex는 고객에게 상을주는 것을 그만 두지 않습니다. 위키 패드와 전화는 이미 행운의 승자에게 주어졌습니다. Yevgeniy Ten은 iPad의 마지막 우승자였습니다. Yevgeniy Ten 장소에 머물고 싶다면 이것은 매우 쉽습니다. InstaForex 컨테스트 페이지로 거래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Instaforex kontes 데모
외환 월 소득 펀드 llc 프로그램 외환 로봇 Weizmann forex ltd 웹 사이트 Forexco 초보자 필리핀 외환 거래를위한 최고의 외환 페어 파키스탄 포럼 forex sabah InstaForex Sniper. 외환 데모 경연 대회. 시작 : 매주. 기간 : 1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주 열리는 대회입니다. 상품 : 1 개 - USD - 2 개 - USD - 3 개 - USD - 4 개 - USD - 5 개 - USD 이 데모 경연에 참여하려면 참가자는 이미 Real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또는 열어야합니다). 거래 악기. 성공적인 온라인 Forex 거래를위한 최고의 도구. MetaTrader 트레이딩 플랫폼 · 온라인 차트 · 외환 분석 · 외환 데모 계좌 · 외환 계산기 · 외환 표시기 · 거래 기호 · InstaForex 툴바 · InstaForex 가젯 · 배너. ForexCopy. 혁신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InstaForex | 행운의 상인 데모 경연 대회. 35, Dec 31, Feb 11, InstaForex | Real scalping 데모 컨테스트. 1. 34, Dec 31, Feb 11, InvestAZ | 월간 데모 경연 대회. 0.5, Dec 31, Feb 11, JAFX | Demo FX Competition. 0, Sep 30, Sep 05, KayaFx | 데모 경진 대회.
당신은 몇 가지 위치에 수사 거래에 대한 주석을 찾았습니다. UpDown Occupied Obedience. 업다운은 집에서 정확하게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최상의 옵션에 의해 개별적입니다.
플러스 몇 비밀에 참조하는 동안, 이 옵션 거래자는 무엇보다 임박한 (전화) 그렇지 않으면 Nap (put) 키, 힙합 지적 플러스 페널티 결정에 충분 한 이점의 측면을 클릭합니다.
너 대신 파업을 풀어 준다. 상황을 금지하는 것은 총액에 대해 사용 된 훌륭한 수익을 제공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91과 같이 실제보다 더 좋아합니다. 가장 높은 수익률은 65 세의 고독한 사람들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급격히 증가하는 프로 트레이딩 옵션은 드문 형태의 수익률로 인해 유연하지 못한 보수와 같은 사소한 인식에 도달합니다. 나중에 귀하의 위험은 귀하의 고문에게 이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히려 강박 관념이없는 대부분은 인스턴트 관련에 큰 관심을 두 번 악명 높은 제공합니다.
옵션 웹 사이트는 귀하의 계산 상태 또는 다른 곳에서 금메달 변경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소송 거래에 귀하가 관심을 가지는 에이전트에 관심을 갖습니다.
제한 주문 외환이란 무엇입니까?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Instaforex kontes 데모
- 박스 "All"은 모든 보너스를 저장합니다.
InstaForex | "InstaForexSniper" 데모 경연 대회.
PAMM 및 ForexCopy 시스템과 같은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덕분에 첫 수입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저는 InstaForex에서 거래를 시작했으며 아직 MT4 플랫폼에 익숙해 져 있습니다. 첫 입금은 신용 카드 비자로 매우 빨랐습니다. 캐비닛에서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많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도움이 필요할 때 전화를 요구하고, 정보를 얻고, 필요한 서비스를 등록하는 등 모든 일을 실제로 할 수 있습니다. IstaForex 웹 사이트의 클라이언트 영역은 실제로 실용적입니다.
Hotforex와 비교하면, 스프레드가 저렴하고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Instaforex가 더 좋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도구와 서비스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Gabrielpip000.
이 놀라운 브로커 덕분에 InstaForex의 고객이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짧은 기간 내에 모든 채무를 갚을 수있었습니다. 나는이 시장에서 초보자로 시작했지만 InstaForex는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문학을 제공하고 강의 및 웹 세미나를 진행 했으므로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그 담당자는 매우 전문적이며, 모든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nstaForex 덕분에 외환 시장에서 첫 수입 거래를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다른 중개인 의뢰인 이었지만 나는 이익보다 더 많은 느슨 함을 느꼈다. 그래서 다른 브로커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으며 일부 친구들은 InstaForex를 추천했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그 담당자가 나에게 매우 친절하고 예의 바르고이 회사의 모든 서비스와 혜택을 설명했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또한, 그들은 시장의 최상의 스프레드와 거래의 빠른 실행과 함께 좋은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Instaforex의 친절한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에 대해 저주를 줄 수없는 여러 회사와 함께 있었고 Insta는 분명히 고객과 다른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그들과 함께 일하는 모든 정리 회사와 함께 그들 밑에 모든 계좌를 옮겼다. 소개 브로커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InstaForex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브로커로 간주됩니다. 그들과 함께, Forex 시장에서 거래를 시작할 수있는 단지 1 달러로 투자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또한 스프레드가 낮고 고정되어 거래 실행이 빠릅니다.
InstaForex는 전 세계 최고의 Forex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유형의 문제에도 직면 한 적이 없으며이 브로커를 통해 다른 지불 방법으로 돈을 인출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매우 행복해.
InstaForex는 무료 과정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웠고 무역 플랫폼이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주문을하는 동안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거래 한 최고의 중개인입니다. 이것은 최고의 브로커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행복하며, Insta와 함께 당신의 행운을 시험해보기를 정말로 권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InstaForex는 ForexCopy 시스템에서 특히이 시장에서 훨씬 더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의 추종자로서 그들과 많은 돈을 거래했기 때문에 Forex 시장의 가장 좋은 브로커입니다. 또한, 내 지불이나 예금에 문제가 없었어요, 정말 그들과 거래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Octaviofx.201.
나는 InstaForex 중개인에게 실제 계좌를 개설 한 이후로 외환 시장에서 거래를 계속할 처분을하고 있습니다. 이 브로커는 다른 거래 수단, 계좌, 서비스, 심지어 콘테스트와 같이 전혀 문제없이 거래해야하는 모든 정보를 제게 제공했습니다. 고객 서비스 지원부는 항상 나의 모든 것을 응답하고 내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InstaForex와 거래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Forex 시장과 관련하여 여러 웹 사이트에서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 1의 최소 투자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거래 계좌를 개설 한 직후 담당자가 전화를 겁니다. 그들은 내 관심사에 좋았고 도왔다. 또한, 웹 사이트는 교육 자료 및 분석, 예측 및 최신 경제 뉴스와 같은 외환 시장에 대한 좋은 정보로 가득합니다.
나는 대략 7 달 동안 InstaForex를 가진 forex 시장에서 무역하고있다. 이 시간 동안 고객 서비스가 매우 전문적이며 항상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할 때마다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는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한 이래로 많은 것을 배웠으며 지금은 ForexCopy 시스템으로 더 나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나를 위해, InstaForex가 최고입니다.
내가 Delta Stock에서 Instaforex로 옮긴 후. 나는이 중개인에게 어떤 이슈도 가지지 않았다. 나는 그들과 꽤 오랫동안 거래를한다. 나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직원과 이야기하는 것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forex 비즈니스에서 훌륭한 중개인 인 InstaForex는 고객 모두에게 최선을 다하는 일을합니다. 그들의 분석을 바탕으로 나는 주문을하고 안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낮은 확산, 빠른 실행, 좋은 tradign 플랫폼과 친절한 다양한 훌륭한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더에게 InstaForex를 권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상인, 의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발 :
- 묘사력이 있어야합니다 ( "좋은 중개인", "나쁜 보너스"등과 같이 "왜?"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 일반 문장은 피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7 | BestForexBonus | 판권 소유.
Forex 보너스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게시되며 Forex 거래에 투자하기위한 초대 또는 격려로 취급되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는 비 전문 투자자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힐 위험이 높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